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박춘희, 김성용 지지 선언… “민주당 이길 유일한 카드”
상태바
박춘희, 김성용 지지 선언… “민주당 이길 유일한 카드”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4.02.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춘희 국민의힘 송파병 전 예비후보(왼쪽5)가 김성용 예비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박춘희 국민의힘 송파병 전 예비후보(왼쪽5)가 김성용 경선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박춘희 국민의힘 송파병 전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이 21일 김성용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박춘희 국민의힘 송파병 전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이 21일 김성용 경선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박춘희 국민의힘 송파병 예비후보(전 송파구청장)가 21일 김성용 경선 후보자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이 자리에는 박춘희 전 예비후보 지지자 150여명이 함께 했다.

박춘희 예비후보는 이날 김성용 경선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당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을 전해 듣고 며칠간 당에 도움이 될 방안이 무엇인지 고민했다”면서 “국민의힘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김성용 예비후보를 찾아오게 됐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이어 “송파병의 숙원사업들은 지난 시간 한 발자국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고, 송파구는 강남3구 중 가장 열악한 동네로 분류되고 있다”며 “송파병의 변화를 위해서는 지역을 잘 알고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확실한 의지와 추진력이 있는 후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춘희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실 출신의 젊고 힘 있는 김성용 예비후보가 송파병의 변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서 “앞서 김성용 캠프를 찾아 지지 선언한 이종식 예비후보도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함께 우리 당과 김성용 예비후보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성용 예비후보는 “‘대한민국 대표 행복도시 송파’를 만든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이 저를 공개 지지해주셔서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며 “지지해 주신 두 예비후보와 힘을 합쳐 송파병의 발전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19일에는 이종식 예비후보가 김성용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 예비후보는 “송파병의 발전을 위해 관계 당국을 설득하고 정부 여당과 소통할 능력이 있는 사람은 김성용 예비후보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