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롯데월드, 추석연휴 한가위 큰 잔치
상태바
롯데월드, 추석연휴 한가위 큰 잔치
  • 최현자 기자
  • 승인 2009.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전 타악 퍼포먼스-떡메치기 등 체험 이벤트 풍성

 

롯데월드는 추석(10월3일)을 맞아 도심 속에서 즐기는 흥겨운 축제 ‘한가위 큰 잔치'를 선보인다.

10월1일부터 4일까지 계속되는 한가위 큰 잔치 기간 중에는 퓨전 타악 퍼포먼스 그룹 ‘두드락’이 펼치는 한가위 특집 쇼를 비롯 여성 농악밴드 25인조가 선보이는 풍물 한가락, 떡메치기·제기차기 등 명절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퍼레이드’, 뮤지컬 쇼 ‘드라큘라의 사랑’, 고객 참여 게임 이벤트 ‘할로윈 패밀리 파티’ 등 할로윈 파티 이벤트(11월1일까지)도 계속된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명절을 맞아 전통 차례상 차림 예절과 전통공예,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추석특별 체험마당을 마련한다. 특히 잊혀져 가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할아버지·할머니와 함께 3대가 함께 방문할 경우 조부모에게 무료 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할로윈 패키지권’은 기존 자유이용권 가격에 아이스링크 무료이용 혜택과 호박모자·호박헤어밴드와 같은 할로윈 코스프레 상품까지 덤으로 제공하고 ‘비어 패키지권’은 자유이용권 가격에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후 7시 이후에는 자유이용권 가격을 50% 할인하는 ‘나이트 슬림’ 우대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하게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는 ‘추석맞이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월드’ 네 글자를 주제어로 추석 및 할로윈의 내용이 담긴 4행시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연간이용권 2매와 자유이용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문의 : 411-20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