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광철, 방이2동 봄맞이 대청소의 날 행사 참석
상태바
김광철, 방이2동 봄맞이 대청소의 날 행사 참석
  • 송파타임즈
  • 승인 2024.03.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철 송파구의회 운영위원장(가운데)이 20일 광동주택 주변에서 열린 방이2동 봄맞이 대청소의날 행사에 참석, 주민들과 쓰레기를 치우고 있다.

김광철 송파구의회 운영위원장(방이2, 오륜동)이 20일 방이2동 봄맞이 대청소의날 행사에 참석, 주민들과 함께 청소를 했다.   

봄맞이 대청소가 열린 방이동 178-21 일대는 광동주택 가로주택정비사업 대상지로, 김광철 위원장이 지난 1월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근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불편함을 호소했던 곳이다. 김 위원장은 송파구청에 지도・단속을 위한 현수막 게시, 이동형 CCTV  설치 등 대책을 제시했다. 

이날 대청소 행사에는 방이2동 주민과 송파구 및 동직원, 환경공무관 등이 참여해  1시간 반 동안 진행됐다. 

주요 민원 발생 구간이었던 광동주택 주변 무단투기 쓰레기 수거, 대형 폐기물 1차 수거 후 잔여 쓰레기 마대자루 수거 처리, 쓰레기 무단투기 집중 단속구역 현수막 2개 및 이동형 CCTV 2대 설치, 환경 정비 후 주차금지 표지판 8개 설치, 작업 후 먼지 제거를 위한 물청소 등을 실시했다. 

김광철 운영위원장은 “지난 1월 현장 점검 이후 담당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관리 및 문제점 개선을 위해 이 지역에서 봄맞이 대청소의 날 시범행사를 진행한 것에 감사하다”며, “쌀쌀한 날씨 속에서 참여해준 방이2동 주민과 환경공무관 등에게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