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근식, 오세훈 시장과 위례∼신사선 등 송파병 현안 논의
상태바
김근식, 오세훈 시장과 위례∼신사선 등 송파병 현안 논의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4.03.20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근식 국민의힘 송파병 국회의원 후보(오른쪽)가 19일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나 위례∼신사선 조기 착공 등 송파병 지역의 현안
김근식 국민의힘 송파병 국회의원 후보(오른쪽)가 19일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나 위례∼신사선 조기 착공 등 송파병 지역의 현안사업 건의서를 전달하고 있다.

김근식 국민의힘 송파병 국회의원 후보가 19일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나 위례∼신사선 조기 착공, 서울시립도서관 송파분관 건립 등 송파병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

김근식 후보는 송파병 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위례∼신사선 조속 착공을 위해 서울시의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서울시립도서관 송파분관 건립에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오세훈 시장은 “송파병 현안에 대한 시급함과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면서, “서울시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챙겨보겠다”고 밝혔다.

김근식 후보는 또한 거여·마천동 재개발·재건축 문제, 주거밀집지역의 주차 문제 등 지역의 고질적인 현안에 대한 서울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함께 부족한 주민 체육문화시설 확충도 요청했다. 

김근식 후보는 송파병 지역의 발전 방안과 주민들의 요구사항에 대한 논의 자리를 마련해준 오세훈 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고, 오 시장은 “서울 시민들이 원하는 사안을 논의하는 오늘 같은 자리는 지속적으로 필요할 것이며 관련 정책 개발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