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최재란, 시도의회의장협의회 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최재란, 시도의회의장협의회 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4.01.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란 서울시의원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행정사무감사 모습.
최재란 서울시의원이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서울시 현안 질의 모습.

최재란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비례대표)이 지난 4일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인 의원에게 수여하는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최재란 의원은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서울시 주택정책 전반에 대한 날카로운 문제 제기와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 서울시민의 주택 문제 해결에 앞장섰다.

또한 재건축 안전진단 비용 지원 조례,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근거 조례, 아파트 경로당 면적기준 상향 조례 등 서울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입법 활동에도 매진했다.

특히 양천구의원 출신답게 지역현안에 대해서도 서울시의원으로서 목소리를 내 목동아파트 1~3단지 종 상향, 신정차량기지 이전, 목3동 초등학교 신설 등 양천구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도 몰두했다.

최재란 의원은 “그간의 의정활동을 높게 평가해 주시고 인정해 주신 것이라 생각하며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서울시민과 양천구민을 위해 낮은 자세로 겸허한 마음을 갖고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