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남인순, 6일 오금동·거여동서 두 차례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남인순, 6일 오금동·거여동서 두 차례 의정보고회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24.01.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인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송파병)이 오는 6일 두 차례 지역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는 △가락본·2동, 문정1동, 오금동- 6일 오후 2시 오금동 아멘교회 △거여1‧2동, 마천1‧2동, 위례동, 장지동- 6일 오후 4시30분 거여동 거암교회에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의 사회로 열린다. 

남인순 의원은 위례선(트램) 공공재정사업 전환, 위례 대형병원 유치 확정, 동남권 서울시립도서관 분관 건립 확정, 옛 성동구치소 부지 주민편의시설 적극 유치, 가락동 중앙전파관리소 부지에 송파ICT(정보통신기술)보안 클러스터 개발 확정, 장지천 수변공원(위례호수공원) 특화 조성 추진, 오금배수지 하부와 상부 공원화 사업 완료, 성내천 상류 복개구간 생태하천 복원 추진 건의, 반다비체육센터 건립 예산 확보, 북위례지구 내 산빛초등학교 신설 승인, 장지동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소음감쇄기 설치와 사자교 일대 방음벽 보강 등 추가대책 마련 건의, 음식물처리시설 악취 개선사업 예산 확보 및 근본적인 악취개선을 위해 음식물처리시설 가동 중단 및 지하화를 촉구하는 등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남인순 의원은 제21대 국회 등원 이후 현재까지 총 83건의 제·개정 법률안을 대표 발의해 이 중 47%인 39건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국민과 함께하는 선거제도와 정치개혁을 위해 해온 일들과 민주당 이태원참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이태원참사 진상규명 특별법’ 제정을 주도하는 등의 내용을 상세히 보고할 예정이다. 

남인순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4년 의정활동을 주민들께 보고드리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등 송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