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2024년(甲辰年) 송파구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상태바
2024년(甲辰年) 송파구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송파타임즈
  • 승인 2024.01.0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

“주민 생활과 가까운 현장 중심의 섬김행정 펼치겠다”

서강석 송파구청장
서강석 송파구청장

안녕하세요, 서강석 송파구청장입니다.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송파구는 푸른 용의 희망찬 기운으로, 구민을 주인으로 섬기며 명품도시를 구현하기 위한 여러 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펼쳐나가겠습니다.

2024년에도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성과를 보여드리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창의·혁신·공정을 핵심가치로 살기 편한 도시, 풍요로운 도시, 안전한 도시, 포용의 도시, 문화체육의 도시, 교육 창달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언제나 구민을 주권자로 인식하고 주민 생활과 가까운 현장 중심의 섬김행정을 펼쳐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송파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김 웅 국회의원(송파갑)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 발전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김웅 국회의원
김웅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송파갑 국회의원 김웅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환상 속의 동물인 용은 예로부터 용기와 희망의 상징이었습니다. 청룡의 해를 맞아 송파구민 모두 용기를 가지고 꿈과 희망을 향해 정진해 계획하신 모든 일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새로운 정부가 출범한 지 3년 차가 되어갑니다. 이전과 같은 용두사미(龍頭蛇尾) 정권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쟁력 향상 등 대한민국의 도약을 위해 더욱 힘써야 할 것입니다. 

저도 국회의원의 한 사람으로서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격려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배현진 국회의원(송파을)

“구민의 사랑 가슴에 새기며 송파의 행복위해 뛰겠다”

배현진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송파의 일꾼 국회의원 배현진 새해를 맞아 인사 올립니다. 공사다망했던 2023년 한해 노고가 많으셨던 송파 이웃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새해는 푸른 용의 해로, 용은 힘과 풍요로움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바라건대 갑진년(甲辰年)의 의미처럼 송파 가족 여러분 모두 지난해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봉사를 하신 만큼, 보다 더 인정받아 활력 넘치는 힘과 함께 풍성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 또한 지난 4년간 송파 가족 여러분 곁을 지키고 일꾼으로서 열심히 일해온 것에 너무나도 행복함과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 구민 여러분의 분에 넘치는 성원과 사랑을 가슴 깊이 새기며, 앞으로도 영원히 송파의 행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배현진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를 맞아 송파구민 여러분의 번영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남인순 국회의원(송파병)

“송파 발전 더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

남인순 국회의원
남인순 국회의원

다사다난했던 계묘년 한 해가 저물고 대망의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송파구민 여러분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정치가 국민의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는 것임을 명심하고, 민생 최우선의 생활정치·사람과 환경을 살리는 살림정치에 전념해 왔습니다. 또 송파병 출신 국회의원으로 지역 일을 꼼꼼하게 챙겨 송파 발전과 송파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새해는 용맹하고 힘이 넘치는 청룡의 해입니다. 화룡점정(畵龍點睛)이라는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용 그림에 눈동자를 그려 넣는다’라는 뜻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마무리해 일을 완성하는 것을 뜻합니다. 새해에는 나라와 송파 발전을 위해 계획하고 추진해왔던 일들을 마무리해 완성하고, 여러분의 크고 작은 소망들이 이뤄지도록 돕기 위해 더욱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저는 2024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나라와 송파 발전을 위해 더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책임정치, 국민과 호흡하는 소통정치, 구석구석 부지런히 발로 뛰는 현장정치, 민생 최우선의 생활정치, 사람과 환경을 살리는 살림정치에 더욱 전념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청룡이 힘차게 비상하듯 국운이 상승해 민생경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국리민복이 꽃을 피우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송파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복·평화가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현장중심 의정활동 통해 구민 사랑받는 의회 만들겠다”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사랑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새롭고 희망찬 갑진년 청룡의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4년에는 송파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뜻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송파구의회는 2022년 7월 제9대 송파구의원 26명과 개원식을 갖고 ‘화합과 소통의 의회’, ‘구민을 대변하는 현장중심의 의회’,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연구하는 의회’를 구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 가운데에서 중심축 역할을 할 수 있는 의회가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구의회는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구민이 도움을 요청하면 언제든지 현장에 달려가서 구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의견을 담아 그것을 구정에 반영했으며, 그와 함께 참신한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과정을 통해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했습니다.

새롭게 발전하고 더 나은 미래를 펼쳐나가는 송파구의회에 구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더 큰 축복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웅비하는 청룡처럼 더 높게 더 크게 도약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