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청년예술인 콘서트 등 연말 공연프로그램 풍성
상태바
송파구, 청년예술인 콘서트 등 연말 공연프로그램 풍성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12.1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가 연말을 앞두고 청년예술인 공모 전시, 연말 합동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6~17일 ‘석촌호수 아뜰리에’에서 청년예술인 리사이틀 더 임팩트의 연말 합동콘서트 ‘임팩트ON’을 개최한다. 8월부터 릴레이로 진행된 판소리, 피리, 성악, 플루트, 가야금까지 다양한 장르의 청년 연주자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에는 콘트라베이스 강지나, 피리 윤현제, 피아노 정서은, 바리톤 김우진, 피아노 이윤재, 소프라노 이은샘, 클라리넷 최윤석이 함께 하고, 17일에는 해금 김민정, 피아노 나다솜, 판소리 박유빈, 피리 손정민, 가야금 임재인, 대금 강성우, 대금 김동국, 플롯 오아라의 합동공연이 펼쳐진다.

또 23일 오후 6시에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Happy Merry Agit’가 열린다. 그룹사운드 ‘차세대’와 밴드 ‘Soul delivery’가 출연해 따뜻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람을 원하면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시스템에서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석촌호수 아뜰리에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확인할 수 있다. 

‘문화실험공간 호수’에서는 12월31일까지 신진예술가 공모 전시 ‘팔레트 Palette’가 진행 중이다. 디지털 드로잉 작업을 주로하는 박선주 김진아(지나) 2인 작가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별도 예약 없이 관람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청년아티스트센터’에서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추억 한 잔’, ‘나만의 입체식물 만들기’, ‘스톤아트 만들기’ ‘햇빛으로 찍는 사진 기법’ 등 직접 만들고 체험하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참여 문의는 송파 청년아티스트센터(070-4062-2800)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