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석촌동 출신 배우 이장우, 300명에게 점심 대접
상태바
송파구 석촌동 출신 배우 이장우, 300명에게 점심 대접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12.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석촌동 출신 이장우 배우(오른쪽)가 8일 석촌동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경로당 어르신 300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했다. 사진은 서강석 구청장과 기념촬영 모습.
송파구 석촌동 출신 이장우 배우(오른쪽)가 8일 석촌동 저소득 독거어르신 300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했다. 사진은 서강석 구청장과 기념촬영 모습.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이장우 배우가 8일 송파구 석촌동 한 식당에서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경로당 어르신 300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했다. 

겨울철 대표 이웃돕기 사업인 ‘따뜻한 겨울나기’의 일환으로 열린 행사는 석촌동서 나고 자란 이장우 씨가 총 300인분의 음식을 지역 어르신들께 대접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가 열린 음식점에는 점심식사를 하기 위한 인파로 북적였다. 홀로 지내거나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 어르신, 경로당 어르신 등 석촌동 어르신들이 한데 모여 따끈한 순대국밥과 다과를 나누면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는 서강석 송파구청장도 참석해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식사에 앞서 서강석 구청장과 이장우 배우는 자리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인사를 전했으며, 어르신들은 감사 인사로 화답하며 훈훈한 이웃간의 정을 나눴다.

서강석 구청장은 “연말을 맞아 우리 지역 어르신들께 마음과 정성이 담긴 순댓국 한 그릇 대접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이웃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서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포용의 도시 송파를 조성하는데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