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자녀 잠재력 키우는 육아법’ 주제 학부모 특강
상태바
송파구, ‘자녀 잠재력 키우는 육아법’ 주제 학부모 특강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11.2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오는 12월1일 구청 대강당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두뇌교육 전문가인 노규식 박사를 초청, 학부모 특강을 실시한다. 

구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진로과 인성 등 유용한 교육 정보를 전하고, 부모의 양육 능력 강화를 돕기 위해 국내 유명 강사를 초청해 부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초등 자기주도 공부법’ 저자 이은경 작가가 ‘문해력 향상을 통한 초‧중등 자기주도 공부습관’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번 교육은 두뇌교육 전문가인 노규식 박사를 초청해 ‘자녀의 잠재력을 키우는 육아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노규식 박사는 SBS ‘영재발굴단’, EBS ‘생방송 60분 부모’ 등 다수의 부모교육 프로그램에서 자문하고 있으며, ‘공부는 감정이다’, ‘두뇌맞춤형 학습법’, ‘중2병 완전정복’ 등을 집필한 정신의학과 전문의다.  

학부모 특강에서는 자녀의 두뇌 잠재력 및 창의력을 키우는데 가장 이상적인 양육법을 제시하고, 자녀의 정서적인 안정을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보다 심층적으로 강연할 계획이다. 또 참석한 학부모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공감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강연은 유아나 초·중·고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송파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 참여는 송파런 교육포털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400명 선착순 모집 중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