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타임즈 창간 17주년 축하합니다”
상태바
“송파타임즈 창간 17주년 축하합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10.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7주년 각계 인사 축사

“깊이 있는 보도와 알찬 정보로 각광받는 신문 기대”

서강석 송파구청장

서강석 송파구청장
서강석 송파구청장

송파지역의 새소식을 생생하게 전하며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송파타임즈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송파타임즈는 행정·정치·경제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유익한 정보로 구민의 알권리를 증진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공론의 장을 형성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힘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무덥던 여름을 지나 어느덧 높은 하늘 아래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송파타임즈와 함께 민선 8기 송파 역시 1주년을 지나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다시 뛰는 송파! 창의와 혁신의 구정’을 위해 매진한 길에는 언제나 송파타임즈가 함께 해주셨습니다.

송파구는 구정 비전으로 ‘구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명품도시’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구민께서는 민원인이 아닌 주권자라는 인식의 전환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 및 건전한 체육문화 육성, 송파대로 명품거리 조성, 재개발·재건축 신속 추진, 문화재 독재에 맞서는 주민 권리 수호, 구민 맞춤형 원스톱 민원실 조성 등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가꿀 송파의 앞날에 송파타임즈가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역에 관한 관심과 애정어린 시선으로 구정에 많은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송파구는 앞으로도 ‘창의와 혁신, 그리고 공정’의 가치를 기반으로 6대 전략 목표인 살기 편한 도시, 풍요로운 도시, 안전한 도시, 포용의 도시, 문화예술·체육의 도시, 교육 창달의 도시를 이뤄낼 것을 약속드리며, 100개 공약 사업을 차질 없이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송파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송파구와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공정하고 깊이 있는 보도와 알찬 정보로 각광받는 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명실공히 송파 대표 정론지로 구민 대변자 역할” 

김 웅 국회의원(송파갑)

김웅 국회의원
김웅 국회의원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송파갑 국회의원 김웅입니다.

먼저, 오랜 시간 동안 송파구민과 함께하며 지역의 소식을 신속·정확하게 보도해 온 송파타임즈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송파구 발전을 위해 매 순간 노력해 오신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송파타임즈는 지난 17년 동안 올곧은 시선으로 지역 현안을 바라보며, 송파지역에 특화된 정보를 제공해 지역 발전에 크게 일조했습니다. 또한 지역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정치·사회·교육·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제공하며 언로로서의 역할에 전력을 다해 왔습니다.

지난 17년 동안 송파타임즈가 명실공히 송파 대표 정론지로서 구민들을 대변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으로 구민들 곁에 머물러 주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좋은 소식만을 가져다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의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송파의 눈귀 역할… ‘지역대표 언론’으로 더욱 성장”

배현진 국회의원(송파을)

배현진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사랑하는 송파타임즈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파의 일꾼 국회의원 배현진 인사드립니다. 

무더운 더위가 언제 그랬냐는 듯, 밤낮으로 쌀쌀한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우리 송파 가족 여러분께서도 환절기에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구민의 알권리를 위해 밤낮없이 숨가쁘게 달려온 지역의 정론지 송파타임즈가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앞으로도 송파타임즈의 무한한 발전을 바라며,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한 분야의 정점에 올라 국가를 대표하는 사람을 ‘국가대표’라고 하지요? 우리 지역의 정치부터 문화까지 다방면의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며 송파의 눈으로서 지역사회를 구석구석 알차게 살펴봐 주시는 송파타임즈야 말로 ‘지역 대표’ 언론이 아닐까 싶습니다. 

젊고 강한 신문을 표방하는 언론으로서 청소년기의 정점에 서 있는 시점에서, 언제나 혈기왕성하게 구민을 위해 애쓰시는 송파타임즈 기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아울러 앞으로도 구민과 함께 더욱 일진하는 신문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송파의 다양한 소식을 가감 없이 전해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귀 언론사의 발전과 송파타임즈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송파구민 사랑받는 지역 정론지로 나날이 발전 기대”

남인순 국회의원(송파병)

남인순 국회의원
남인순 국회의원

송파타임즈의 뜻깊은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송파구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지역 정론지로 나날이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경제침체 장기화 등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정론직필로 지역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애써오신 송파타임즈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지방자치와 분권화시대·인터넷시대에 발맞추어 알찬 뉴스와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제공해 송파구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며,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오셨습니다.

송파타임즈가 지난 17년간의 노력을 계속 이어나가 지역사회의 공기로서 지방자치 분권화 시책에 부응하여 정보의 가교 역할에 더욱 충실하길 바랍니다.

듬직한 지역 파수꾼으로서 지방자치단체와 지방의회 활동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강화해 주민의 권익을 보호하며 송파 발전을 견인하는 등 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산적한 지역현안을 해결해 송파구민의 자존심을 지키고, 활력 있는 송파로 만들며, 민생현안을 꼼꼼히 챙기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석구석 발로 뛰며 더욱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7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평화를 기원합니다.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24시간 깨어있는 신문, 시민과 함께 만드는 신문, 현안을 해결하는 공론의 장인 송파타임즈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송파지역 뉴스를 실시간으로 보도해 지역 언론의 새 지평을 열어가며, 균형 잡힌 한길을 걸어온 송파타임즈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또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송파타임즈는 실시간으로 독자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쌍방향 매체로서 구민들이 꼭 필요로 하는 뉴스와 정보를 24시간 전달하며 민·관의 가교 역할에 혼신의 노력으로 17주년을 맞았습니다. 

앞으로도 송파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우리 송파구의회와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