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석촌호수서 청년예술가 독주회 출연자 공모
상태바
송파구, 석촌호수서 청년예술가 독주회 출연자 공모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07.1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석촌호수 아뜰리에에서 국악과 서양음악 전공자에게 독주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리사이틀을 펼칠 청년 전문예술인을 모집한다.
송파구는 석촌호수 아뜰리에에서 국악과 서양음악 전공자에게 독주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리사이틀을 펼칠 청년 전문예술인을 모집한다.

송파구는 석촌호수 아뜰리에에서 열리는 리사이틀 공연 ‘자람:Grow’에 출연할 청년 전문예술인을 모집한다.  

구는 장래성 있는 청년예술인을 선발하는 리사이틀 ‘자람:Grow’을 통해 전문예술인들에겐 독주회를 펼칠 수 있도록 무대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에게는 일상 속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향유할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국악(기악·성악·타악), 서양음악(기악·성악·피아노) 전공자이다. 7월18일까지 송파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통해 선발된 합격자를 대상으로 7월27일에 2차 실기심사를 진행, 전문가 면접을 통해 최종 18명의 전문예술인을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7월28일 송파구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8인의 청년예술인들은 오리엔테이션에서 추첨한 일정에 따라, 
올 연망까지 매주 목요일 리사이틀 공연을 갖는다. 마지막 주에는 리사이틀 ‘자람:Grow’의 모든 연주자들이 함께 연말 피날레 ‘자람人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석촌호수 아뜰리에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확인할 수 있다. 

한편‘석촌호수 아뜰리에’는 2019년 11월 개관한 석촌호수 서호변 지상 1층 규모 시설로, 소규모 공연장과 카페, 옥상정원 등이 마련되어 있다. 

송파구는 석촌호수를 찾는 방문객들과 구민들에게 다양한 공연과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해 일상 속 열린 문화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공연 관람을 원하면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시스템에서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