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석촌호수 ‘호수’서 청년예술가 기획전시회 개최
상태바
송파구, 석촌호수 ‘호수’서 청년예술가 기획전시회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05.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석촌호수 ‘호수’에서 청년예술가 기획 전시 ‘초록색 수집2’을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송파구는 석촌호수에서 청년예술가 기획 전시 ‘초록색 수집2’을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송파구는 석촌호수에 자리한 문화실험공간 ‘호수’에서 청년예술가 기획 전시 ‘초록색 수집2’을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구는 청년 작가들에게 도심 속 자연인 석촌호수에서 예술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문화를 향유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년예술인 기획 전시를 마련했다. 

전시는 문화실험공간 호수의 통유리로 이뤄진 창을 통해 계절감 가득한 석촌호수의 자연 풍경을 즐기고, 석촌호수에서는 볼 수 없는 산·들·바다 등의 모습이 담긴 초록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자연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에 참여한 청년 예술가 5명은 과슈, 아크릴화, 색연필화 등 혼합재료를 활용해 청년 작가의 시선으로 풀어낸 자연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전시 참여작가와 직접 소통하며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전시 연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5월 ‘송유주 작가와 함께하는 콜라주 작품 만들기_식물들의 움직임’, 6월 ‘원유진 작가와 함께하는 마음속 화단 그리기’가 진행된다. 연계 프로그램은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전시는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