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타임즈 창간 16주년 축하합니다”
상태바
“송파타임즈 창간 16주년 축하합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22.10.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6주년 각계 인사 축사

서강석 송파구청장

“지역사회 발전 앞당기는 반듯한 언론 역할 기대”

서강석 송파구청장
서강석 송파구청장

송파구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송파타임즈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실시간으로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뉴스와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송파 발전을 위한 의제를 발굴하고 현안이 되는 문제를 제기하는 등 올바른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오랜 기간 힘써주신 송파타임즈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민선 8기 송파구도 밝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꿈을 펼치기 시작한 지 어느덧 100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세 달은 공정과 상식의 가치를 중시하고,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수준 높은 구정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늘 초심을 기억하며 주권자인 구민의 뜻을 잘 헤아려 주거·경제·복지 등 90개 공약사업을 잘 이행하는 것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송파가 가장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할 이 순간에 송파타임즈가 동반자로서 함께 해주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앞당기는 반듯한 언론으로서 독자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송파타임즈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 웅 국회의원(송파갑)

“지역 대표 정론지로 송파구민 삶의질 향상에 앞장”

김 웅 국회의원
김 웅 국회의원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송파갑 국회의원 김 웅입니다.

먼저 지난 16년 동안 송파구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묵묵히 걸어온 송파타임즈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송파구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매 순간 애쓰시는 임직원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송파타임즈는 정치·행정·사회·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왔습니다. 또한 알토란 같이 내실 있는 문화·복지 행사를 주민들이 놓치지 않도록 노력을 기울인 덕분에, 우리 송파는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문화도시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송파타임즈가 대표적인 지역 정론지로서 그동안 송파 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송파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금처럼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사랑하는 송파구민들이 우리 송파를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여러분 곁에서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고 해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정론직필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발전을 거듭하는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배현진 국회의원(송파을)

“신속 정확하게 ‘송파의 눈과 입’ 역할 다해달라”

배현진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그리고 송파타임즈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파의 일꾼 국회의원 배현진 인사드립니다.

행복을 가득 담은 풍요로운 10월을 맞아 송파타임즈가 또 한 번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송파타임즈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하루 종일 모바일로 인터넷 기사를 검색하는 것이 일상화 된 세상입니다. 그렇기에 신속 정확함이 그 어느 때보다 요구되는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언론환경 속에서 늘 발맞춰 진화하고, 송파 소식을 구석구석 전달하는 언론의 중심에는 항상 송파타임즈가 있었습니다.

밤낮없이 깨어있는 신문으로, 언제나 우리 이웃들의 알권리를 보장하는데 앞장서는 송파타임즈의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지난 16년간 송파타임즈가 송파의 대표 언론으로 변함없이 자리를 지킨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역 언론을 대표하는 ‘송파의 눈과 입’으로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송파의 다양한 소식을 가감 없이 전해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귀 언론사의 발전과 송파타임즈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인순 국회의원(송파병)

“송파구민 즐겨 찾는 권위있는 정론지로 우뚝 서길”

남인순 국회의원
남인순 국회의원

송파타임즈의 뜻깊은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송파구민이 즐겨 찾는 권위 있는 지역정론지로 우뚝 서길 기원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로 지역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애써 오신 송파타임즈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지방자치와 분권화시대, 인터넷시대에 발맞춰 알찬 뉴스와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해 송파구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며,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오셨습니다.

전부 개정 지방자치법이 시행되어 주민 감사청구제도 개선 등 주민중심의 지방자치 기반이 확충되고, 지방자치단체의 자율성이 강화되었습니다.

송파타임즈가 지역사회의 공기로서 지방자치 분권화 시책에 부응해 정보의 가교 역할에 더욱 충실하고, 지역 파수꾼으로서 지방자치단체와 지방의회 활동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강화해, 주민의 권익을 보호하며 송파 발전의 견인하는 등 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산적한 지역현안을 해결해 송파구민의 자존심을 지키고, 활력 있는 송파로 만들며, 코로나19 극복과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구석구석 발로 뛰며 더욱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6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평화를 기원합니다.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정확한 정보 전달, 건전하고 올바른 여론 형성 앞장”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송파타임즈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파구의회 의장 박경래입니다.

송파구 파수꾼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며 주민의 알 권리 증진과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매진해 온 송파타임즈라는 지역언론이 있어 송파구의회는 언제나 영광으로 생각하며,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6년 창간한 송파타임즈는 당시 지면 신문이 지배적이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구민을 위한 소통과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 구정에 대한 합리적인 비판과 감시를 통해 송파의 창언정론(昌言正論)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며 구민들에게 큰 신뢰를 얻어 왔습니다.

창간 이후 지금까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두되는 문제를 다루고, 올바른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민·관의 가교역할에 힘쓰는 노력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올해는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과 함께 지방의회의 기능이 강화되어 더 효율적이고 자유로운 의정활동이 가능해짐에 따라, 언론사의 공정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입니다.

여러 사람의 말은 쇠도 녹인다는 뜻의 ‘중구삭금’(衆口鎍金)은 여론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잘 알려줍니다. 송파타임즈가 늘 그래왔듯이 진정한 풀뿌리 민주주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왜곡없이 정확한 정보 전달을 통해 건전하고 올바른 여론이 형성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송파구의회도 변화의 흐름에 발맞춰 행정·재정·복지·도시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송파구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독자들에게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송파타임즈 기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현안을 다양한 시각과 관점에서 공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지역 언론의 등대 역할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