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글마루도서관, 정보화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송파글마루도서관, 정보화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22.06.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미래교육센터 2관에서 운영하는 4차산업 연계 및 정보화 역량 강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서울시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최하는 동네배움터 공모사업과 연계, 4차 산업혁명 맞춤형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최신 기술 습득 교육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로봇코딩센터와 함께하는 ‘EV3 로봇코딩 인공지능 캠프’, 한국메타버스연구원 교수와 함께하는 ‘게더타운 기반 메타버스 입문반’, 웹툰 작가와 함께하는 ‘작가와 함께하는 즐거운 독서웹툰 리터러시’, ‘클립스튜디오로 배워보는 웹툰기초 A-Z까지’,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와 함께하는 ‘이모티콘 작가되기? 아이패드 하나면 충분해!’ 등이다.

또한 독립영화감독 출신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누구나 쉽게 배우는 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대한3D프린팅융합센터와 함께하는 ‘5일만에 끝내는 3D 모델링&프린팅 입문반’, 웹디자인 전문가와 함께하는 ‘일러스트&포토샵 왕초보 탈출반’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 신청 접수는 6월22일부터 송파글마루도서관과 송파쌤에서 동시 접수 받으며 ‘네이버 폼’을 활용해 모집한다. 각 프로그램별 모집 일정과 대상이 상이하므로 홍보물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글마루도서관 홈페이지(www.splib.or.kr) 및 전화(02-449-8855, 내선220)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