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타임즈 창간 15주년 축하합니다”
상태바
“송파타임즈 창간 15주년 축하합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10.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5주년 각계 인사 축사

박성수 송파구청장

“구민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언론 돼 달라”

박성수 송파구청장
박성수 송파구청장

송파지역의 현안을 생생하게 전하며 구민들에게 사랑받는 송파타임즈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행정·정치·경제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유익한 정보로 구민의 알권리를 증진하고, 건전한 공론의 장을 형성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송파타임즈와 함께 민선7기 송파 역시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송파둘레길, 송파쌤(SSEM), 문화예술사업, 대규모 개발사업 등 구민의 행복과 송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진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지역경제를 하루빨리 되살리고 일상의 회복을 앞당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나아가는 송파의 미래에 언제나 송파타임즈가 함께 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서울을 이끄는 송파’를 완성하기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금처럼 구정에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송파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계속해서 발전하는 송파타임즈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 웅 국회의원(송파갑)

“정확한 보도-공정한 논평으로 송파 발전 견인”

김 웅 국회의원
김 웅 국회의원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송파갑 국회의원 김 웅입니다.

먼저 송파구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 자리매김한 송파타임즈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풍부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매 순간 애쓰시는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현대 사회는 ‘21세기 지식 정보화 사회’로, 정보의 홍수 속 무분별한 전달이 넘쳐나는 가운데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 습득이 곧 경쟁력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송파타임즈는 24시간 깨어있는 신문으로, 송파구의 현안에 대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왔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송파타임즈가 구민의 알권리를 충족하기 위해 진실하고 공정한 목소리를 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송파타임즈 만의 경쟁력과 창간 당시의 초심을 바탕으로 송파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송파구의 빛나는 발전을 위해 송파타임즈가 빠르고 정확한 보도와 공정한 논평을 이어주시길 바라며, 저 역시 앞으로도 ‘사랑받는 문화도시, 깨어있는 송파’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송파타임즈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배현진 국회의원(송파을)

“‘송파의 눈’으로 지역사회의 알찬 소식 전해 달라”

배현진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그리고 송파타임즈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파의 일꾼, 국회의원 배현진 인사드립니다.

먼저, 파타임즈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6년 인터넷의 급격한 발전시기부터 2021년 언택트 시대의 도래까지 송파타임즈는 15년간 인터넷언론의 발전과 함께  습니다. 특히 비대면으로 인해 지역사회 현안에 둔감해질 수 있는 어려운 시기에 ‘송파의 눈’으로 든든한 역할을 소화해주고 있습니다.

송파타임즈는 우리 지역의 정치에서 문화까지 다방면으로 송파의 소식을 전달하는데 주력해왔습니다. 또한 15년 전부터 24시간 구민과 함께하며, 현안을 해결하는 공론의 장을 마련해주었습니다. 독자 여러분과 저는 지방자치 활성화와 정착에 있어 송파타임즈의 커다란 공을 느끼며 맡은 소임을 충실히 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송파의 눈’으로서 송파 지역사회의 구석구석 알찬 소식을 전해줄 것을 고대합니다. 저수하심(低首下心)을 몸소 실천하는 황금색 가을 벼처럼 독자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는 송파타임즈가 더욱 겸손한 자세로 맡은 바를 다해주시길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귀 언론사의 발전과 독자 여러분, 그리고 송파타임즈를 사랑하는 모든 송파구민의 건승을 빌겠습니다. 

 

남인순 국회의원(송파병)

“송파 지역발전 견인하는 지역정론지로 우뚝 서길”

남인순 국회의원
남인순 국회의원

송파타임즈의 뜻깊은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송파 발전을 견인하는 권위 있는 지역정론지로 우뚝 서길 기원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로 지역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애써오신 송파타임즈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지방자치와 분권화시대, 인터넷시대에 발맞춰 알찬 뉴스와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제공해 송파주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지난해 말 지방자치법을 전부 개정하는 등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은 자치분권과 균형발전, 풀뿌리 민주주의를 강화하고자 애써왔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위기를 극복하고 일상을 회복하며, 초저출생·초고령화에 대응한 공적 돌봄체계 구축을 위해 자치분권을 강화해 현장 대응성을 높이고, 중앙정부와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송파타임즈가 지역사회의 공기로서 지방자치 분권화 시책에 부응해 정보의 가교 역할에 더욱 충실하고, 지역 파수꾼으로서 주민의 권익을 보호하며, 송파 발전을 견인하는 등 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총선에서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 활력있는 송파로 만들고, 송파 발전에 속도를 내며, 코로나19 극복과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함께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평화를 기원합니다.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지방자치 활성화 이끄는 훌륭한 길잡이 돼 달라”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지역언론을 선도하는 송파타임즈 창간 15주년을 67만 송파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지역사회의 다양한 여론과 직면한 현안들에 대해 진솔하고 날카로운 필력으로 주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해 오신 송파타임즈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매체의 미디어 환경이 조성되면서 신문을 비롯한 언론매체의 위기감이 날로 고조되고 있지만, 송파타임즈는 인터넷 미디어라는 특성을 발판삼아 다양한 시각과 관점으로 보다 높은 공정성과 정확성·신속성에 바탕을 둔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를 제공해 지방자치의 주인인 주민들을 도와주는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송파타임즈가 주민들의 대변자로서 지역언론 기능의 소명뿐만 아니라 올바르고 모범적인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매진해 왔던 모습 그대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문화·복지·교육의 현주소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문제점을 파악해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사로서의 제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송파타임즈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