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4차례 진행
상태바
송파구,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4차례 진행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04.1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14일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정책 및 입시제도에 대응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송파쌤 2022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고민과 불안감을 덜고 대학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입시전문가를 초청, 모두 4차에 걸쳐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먼저 1차로 14일 ‘입시제도 이해와 대입전형 분석’을 주제로 2022학년도 성공적인 대학 입학을 위한 첫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와 김명찬 종로학원 평가연구소장이 대입 변화의 특징과 이해, 수시준비전략, 논술 시작시점 및 준비 등에 대해서 안내한다.

고등학교 1~3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송파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라이브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강의는 50명 미만의 인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온라인 참여는 송파쌤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유튜브에서 ‘송파쌤’을 검색, ‘송파쌤 유튜브’ 채널 상단에 게시된 ‘송파쌤 2021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영상을 클릭하면 된다.

2차 대학입시 설명회는 5월28일 팟캐스트 입시왕 최승해, 강성한 소장이 수시 지원을 위한 전략이 무엇인지 제공하고 자신만의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송파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대학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서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3차 대학입시 설명회는 6월로 모의고사 평가 분석을 통해 수시 대입전략을 제공하고, 마지막 4차 설명회는 수능 결과 분석과 정시 지원을 위한 핵심전략 및 최종사항을 알려줄 예정이다.

교육협력과 관계자는 “송파쌤에서 복잡하고 어려운 대입전형 속에서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대학입시 설명회를 마련했다”면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대입전형 정보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