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구정소식 전달 5기 블로그기자단 모집
상태바
송파구, 구정소식 전달 5기 블로그기자단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01.1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구정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할 제5기 송파구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블로그 기자단은 송파구 대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송파의 문화·축제·정책 등 다양한 현장 소식을 직접 체험한 뒤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구민의 시각에서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발 빠르게 취재해 구정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제5기 블로그 기자단은 송파구민 또는 송파구 소재 대학생·직장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5명 내외로 선발한다. 지원서는 송파구 대표 블로그에서 다운받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hsungw10@songp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1월29일 SNS 게재 및 개별문자로 안내하며, 2월 위촉식 후 정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매달 작성된 원고는 송파구청 대표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 되며, 채택 기사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한편 올해는 생활정보·문화·정책을 소개하는 ‘블로그기자단이 간다’, 취·창업 성공기를 다루는 ‘드리미&이루미’코너와 함께 우수정책 사업을 소개하는 ‘빛나는 송파(가안)’, 주요사업·행사의 진행과정 이야기를 전하는 ‘그들이 알고싶다(가안)’ 코너를 새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홍보담당관(02-2147-2268)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