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유정희, 함께 가꾸는 꽃피는 정원 토론회 개최
상태바
유정희, 함께 가꾸는 꽃피는 정원 토론회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10.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정희 서울시의원이 7일 ‘2020 함께 가꾸는 꽃피는 정원’ 온택트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정희 서울시의원이 7일 ‘2020 함께 가꾸는 꽃피는 정원’ 온택트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정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관악4)은 7일 ‘2020 함께 가꾸는 꽃피는 정원’ 온택트 토론회를 개최, 지난 2년간의 관악산과 도림천 환경지킴이의 활동과 골목길 동네숲 만들기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했다.

토론회는 성종사 서울대 교수의 ‘정원의 이해와 미래’ 주제 발표 이후 노덕균 신성초등학교 교장, 문성철 광신예술고등학교 교감, 양선영 한울림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대표, 김재술 기능장애인 회장, 정용필 관악구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장, 류래호 관악구 공원녹지과장의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유정희 시의원은 “짧지 않은 시간 관악산과 도림천 환경지킴이와 골목길 동네숲 만들기 프로젝트에 공감해준 주민들의 격려와 도움 덕분에 의미 있는 일들을 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는 현재의 공간을 자연친화적인 모습으로 재탄생 시킬 수 있는 현명함이 필요한 시점이며 이는 우리에게 정원이 필요한 이유”라고 강조했다.

한편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하고 관악산과 도림천 환경지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유정희 의원은 앞으로도 관 주도가 아닌 주민 주도의 녹색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