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성자, 의료진에 감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이성자, 의료진에 감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4.2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이 SNS을 통해 ‘코로나19’ 일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은 수화로 고마움을 표하는 챌린지 참여 모습.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이 SNS을 통해 ‘코로나19’ 일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은 수어로 고마움을 표하는 챌린지 참여 모습.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이 SNS(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 일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제안한 국민 참여형 응원 캠페인으로, 누리꾼들은 ‘#의료진 덕분에 #감사합니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있다.

챌린지 참여자들은 사진에서 한 손으로 치켜세운 엄지손가락을 다른 한 손이 받치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이는 코로나19 일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수어 동작이다.

이성자 의장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 덕분에 상황이 안정기에 접어들고 있다”며 “힘든 시기에 서로를 격려하며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을 내자”고 말했다.

한편 이성자 의장은 챌린지 참여 다음 주자로 홍성룡 서울시의원과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을 지목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