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동섭, ‘국민이 하늘이다’ 출판 북 콘서트 개최
상태바
송동섭, ‘국민이 하늘이다’ 출판 북 콘서트 개최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0.01.1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동섭 바른미래당 송파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1일 송파여성문화회관 소강당에서 개최한 ‘국민이 하늘이다’ 출판 기념 북 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송동섭 바른미래당 송파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1일 송파여성문화회관 소강당에서 개최한 ‘국민이 하늘이다’ 출판 북 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송동섭 바른미래당 송파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1일 송파여성문화회관 소강당에서 ‘국민이 하늘이다’ 출판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많은 시민들이 찾은 이날 북 콘서트는 난타·장구·국악 식전 공연에 이어 송동섭 예비후보가 걸어온 길을 알아보는 영상 시청, 내빈 소개, 인사말,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송동섭 예비후보는 “기업인으로서 당당히 운명을 개척해 온 이력과 정치인으로 인생을 전환하면서 느낀 점, 송파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책에 담았다”며 “이번 출판기념회가 송파의 미래에 관해 고민하고,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영상 축사를 통해 “송동섭 위원장은 여장부 CEO라는 별칭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당당히 운명을 개척해왔다”며 “이제는 국가와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