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서울문화재단, 예술교육지원사업 공모 접수
상태바
서울문화재단, 예술교육지원사업 공모 접수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1.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문화재단은 시민들의 예술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창작·교육·체험·워크숍 등 6개 분야에서 2020 서울예술교육지원사업 공모를 오는 29일부터 접수한다. 실시한다.

시민과 예술가를 대상으로 한 서울예술교육지원사업 공모는 총 4개 분야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예술창작프로젝트인 ‘예술로 놀이터’ △예술분야에 관심 있는 시민이 대상인 ‘서울시민예술대학’ △문화 소외계층을 포함해 지역의 자원을 반영한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학교밖 아동·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등이다.

문화시설 공모는 2개 분야로 지역의 문화시설과 문화예술교육 전문인력을 연계하는 문화예술교육사 인턴십 지원사업, 문화시설을 중심으로 유아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보급을 지원하는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등이다.

예술가, 문화예술교육 관련 단체, 문화시설 담당자 등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서울문화재단 누리집(www.sfac.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월29일부터 시작되며. 마감기간은 접수 프로그램에 따라 상이하다.

상세한 안내를 들을 수 있는 사업설명회는 오는 21일 옛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종로구 동숭길 122)에서 열린다. 6개 사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상담부스가 운영돼 개별 궁금한 점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