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오현정, 유권자연맹 선정 우수의정활동대상 수상
상태바
오현정, 유권자연맹 선정 우수의정활동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11.2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현정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왼쪽)이 22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사)한국유권자총연맹 등이 주관한 ‘2019 지방자치단체 우수 의정활동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오현정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왼쪽)이 22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9 지방자치단체 우수 의정활동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오현정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광진2)은 지난 22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사)한국유권자총연맹 등이 주관한 ‘2019 지방자치단체 우수 의정활동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단체 우수 의정활동 대상은 (사)한국유권자총연맹은 행정사무감사 결과를 기본으로 의정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 수상자를 선정한다.

오현정 부위원장은 2019 행정사무감사 중 서울시 돌봄 종사자의 열악한 처우, 복지시설의 의료서비스 제공 미흡, 사회급여 부정수급 현황, 시립병원 운영 실태 등을 지적하며 시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의정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 부위원장은 특히 지난 9월 ‘서울시 서울형 유급병가 지원에 관한 조례’를 사업의 집행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개정하는 등 정책 개발에 힘썼고,‘서울시 장애인 자립생활 지원 조례’ 개정을 통해 장애인활동 지원사의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오현정 부위원장은 “서울시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서울시민의 다양한 복지 수요를 맞춘 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