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혜련, 복지신문 주최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김혜련, 복지신문 주최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10.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련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왼쪽서 번째)이 25일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을 수상한 뒤 박원순 시장 등과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김혜련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왼쪽서 세번째)이 25일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을 수상한 뒤 박원순 시장 등 참석자들과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김혜련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서초1)은 지난 25일 서울시청 후생동 강당에서 열린 제10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서울복지신문사가 주최하고 서울사회복지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전국에서 지역 복지 발전 및 사회 복지를 위해 힘쓰는 복지 관련 업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응모와 추천을 받아 심사를 통해 수여한다.

김혜련 위원장은 10대 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서울시 사회서비스원 설립 및 운영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과 ‘서울시 찾아가는 동 주민센터 지역사회보장 기능 강화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커뮤니티 케어의 실질적인 전달체계인 지역사회 통합 돌봄의 사회서비스 공공성 강화 등 서비스 품질 제고 기반을 마련한 공로로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혜련 위원장은 “서울시민이 모두 보편적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열심히 한 결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서울시민이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들기 위해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