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시의회 행정자치위, 횡성 별빛마을 현장방문
상태바
시의회 행정자치위, 횡성 별빛마을 현장방문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10.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는 14·15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가족자연체험시설인 ‘횡성 별빛마을’을 방문, 안전 상황을 점검했다. 사진은 서울시 관계자로부터 보고 받는 모습.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는 14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가족자연체험시설인 ‘횡성 별빛마을’을 방문, 안전 상황을 점검했다. 사진은 서울시 관계자로부터 보고 받는 모습.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문영민)는 14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가족자연체험시설인 ‘횡성 별빛마을’을 현장 방문, 안전 및 운영현황을 점검했다.

위원들은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폐교를 수리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좀 더 높은 수준의 민간시설 또는 공공시설과 같은 시설을 갖출 것을 동행한 서울시 평생교육국장에게 주문했다. 

위원들은 또한 가족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임을 유치할 수 있도록 사업방향의 전환과 각 가족 자연체험시설별 다른 컨셉, 차별화된 프로그램 마련으로 다시 찾아오고 싶은 시설로 만들 수 있도록 당부했다.

한편 문영민 위원장(더불어민주당·양천2)은 서울시민의 쉼을 위해 좋은 여건을 만들어 주기 위해 열정적으로 참여해 준 현지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건설적인 대안은 서울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의회와 시가 협력하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