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0:2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건협, 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
상태바
건협, 7회 건강생활실천 UCC 공모전 시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08.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는 1일 서울서부지부 강당에서 제7회 건강생활 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대학·일반부 및 청소년부 대상 수상자 시상식 모습.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지난 1일 서울서부지부 강당에서 제7회 건강생활 실천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건강관리협회가 주최하고 교육부·보건복지부가 후원한 제7회 건강생활 실천 UCC 공모전에서 대학·일반부 대상(보건복지부 장관상), 청소년부 대상(교육부 장관상)을 비롯한 우수상, 가작, 장려상 등 4개 부문 12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건강생활실천 공모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건강생활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172편의 작품이 접수돼 예심과 본심을 통해 수상작품이 선정됐다.

채종일 건협 회장은 시상식 인사말를 통해 “건강생활 실천을 통한 질병 예방 및 건강 증진을 유도하기 위해 매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수상 작품은 협회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건강증진 활동에 귀중한 자료로 활용해 국민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수상작품은 건협 홈페이지(www.kahp.or.kr) 및 공모전 홈페이지(www.ucckahp.com)에 게시되며, 작품집으로 제작해 건협에서 진행하는 건강증진 캠페인 및 보건교육자료 등으로 활용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