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8대 송파구의회 개원1주년…유공구민 표창
상태바
8대 송파구의회 개원1주년…유공구민 표창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7.0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자 의장 “구민 행복 최우선, 협력 소통하겠다”

 

▲ 송파구의회는 2일 본회의장에서 제8대 구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갖고, 의원 추천으로 지방의회 발전을 위한 노력한 구민 23명을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은 개원1주년 기념식 모습.

송파구의회는 2일 본회의장에서 제8대 구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개원 1주년 기념행사는 송기봉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표창장 수여, 기념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파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한 유공구민 23명이 구의원 추천으로 송파구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성자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해 7월 구민 앞에서 의원선서를 통해 구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각오를 다졌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났다”며 “1년간 열린 마음과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의 심부름꾼, 주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이 있다”고 말했다.

이 의장은 이어 “남은 기간에도 구민의 뜻을 겸허히 따르는 지역의 정책 결정자이자 지역 대표자, 그리고 행정의 감시자로서 구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서로 협력하고 소통해 더욱 발전된 구의회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송파구의회는 2일 본회의장에서 제8대 구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갖고, 의원 추천으로 지방의회 발전을 위한 노력한 구민 23명을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