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2-20 18:13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문병훈, 의정부문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상태바
문병훈, 의정부문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03.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병훈 서울시의원(오른쪽)이 1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정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문병훈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서초3)은 1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의회정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지속가능한 정책 마련을 위한 동기 부여를 확산시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문병훈 의원은 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과 예산결산위원, 청년특별위원, 의원 연구모임인 ‘플러스9.5: 치매예방운동연구회’ 대표로 활동하면서 우면산터널 통행료 지원 조례안 발의를 비롯 서울시 지역도서관 정책토론회 주제발표, 치매예방운동포럼 정기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병훈 의원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격려의 메시지로 받아들이며, 시의원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갖게 된다” 고 말하고, “지역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서울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낼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