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나봉숙, 행정정책 행복지수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나봉숙, 행정정책 행복지수 의정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12.1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봉숙 송파구의원이 5일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 평가 연계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나봉숙 송파구의원(거여1, 마천1·2동)은 지난 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 평가 연계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복지수 평가 연계 의정대상은 경제·사회·환경·문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주민 행복도와 관련된 사항을 객관적 지표와 주민 만족도 등을 종합적인 평가, 조례 입안 및 지역정책 기여도가 높은 지방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나봉숙 의원은 ‘송파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로부터 좋은조례 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송파구민의 복리 증진을 위한 입법 활동은 물론, 구립 거마도서관 도서구입비 지원, 마천중앙시장 주차장·소방로 확보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전개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나봉숙 의원은 “3선 의원을 하는 동안 주민의 목소리를 정책과 예산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는데, 이런 점을 인정받아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송파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