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의회, 상임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시작
상태바
송파구의회, 상임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시작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11.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날 국·과장 선서후 업무보고…오후 대면 서면감사 돌입

 

▲ 송파구의회는 23일 행정보건위원회와 재정복지위원회, 도시건설위원회 별로 올 한 해 동안 송파구가 집행해온 각종 사업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 들어갔다. 사진은 도시건설위원회의 대면 서류 감사 모습.

송파구의회는 23일 행정보건위원회와 재정복지위원회, 도시건설위원회별로 올 한 해 동안 송파구가 집행해온 각종 사업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 들어갔다.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행정보건위원회(위원장 윤영한)는 이날 소속 국·과장으로부터 선서를 받은 뒤, 감사·홍보·안전담당관, 행정문화국, 도시경쟁력강화추진단, 보건소 순으로 담당 과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았다. 이어 오후 위원별로 관심사항에 대해 해당 과·팀장을 불러 서면 감사를 진행했다.

행정보건위는 27일까지 서류 감사를 벌인 뒤, 28·29일 이틀간 질의답변 형식의 공개 감사를 실시한다.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미진부분에 대한 감사와 함께 종합 강평을 한다. 

재정복지위원회(위원장 박경래)도 23일 소속 국·과장으로부터 선서를 받은 뒤, 기획재정국, 복지교육국 순으로 담당 과장으로부터 업무 보고를 받았다. 이어 오후엔 서면 감사를 진행했다.

재정복지위는 27일까지 서류 감사를 벌인 뒤, 28·29일 이틀간 질의답변 형식의 공개 감사를 실시하고, 30일 미진부분에 대한 감사와 함께 종합 강평을 실시한다.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김형대)는 23일 도시관리국과 교통환경국,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순으로 업무 보고를 받은 뒤, 의원별 관심 사항에 대해 서면 감사를 진행했다.

도시건설위는 27일까지 서류 감사를 벌인 뒤, 28·29일 이틀간 질의답변 형식의 공개 감사를 실시하고, 30일 미진부분에 대한 감사와 함께 종합 강평을 실시한다. 

한편 운영위원회(위원장 송기봉)는 26일 의회사무국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