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상공회, 구의회 의장단 초청 간담회
상태바
상공회, 구의회 의장단 초청 간담회
  • 윤세권 기자
  • 승인 2008.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상공회는 17일 방이동 모 음식점에서 5대 송파구의회 후반기 의장단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홍재성 상공회 회장(왼편 선 이)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송파구상공회는 17일 방이동 소재 모 음식점에서 5대 송파구의회 후반기 의장단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재문 의장을 비롯 유수철 운영위원장, 박인섭 행정보건위원장, 안성화 재정복지위원장, 문윤원 도시교통위원장, 구자성 민주당 대표의원 등이 참석했다. 또 김영순 송파구청장과 허영 부구청장 등 집행부 간부가 초청됐다.

홍재성 상공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박재문 의장은 상공회 발족 때부터 부회장을 맡아오는 등 구의원 24명 가운데 절반인 12명이 상공회 임원을 맡고 있다”며 “후반기 상임위원장에 당선된 분들도 상공회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홍 회장은 “송파구청과 구의회·상공회가 힘을 합쳐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재문 의장은 “구의회는 집행부와 힘을 합쳐 송파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상공회 발전을 위해 의회 차원에서 도울 일이 있으면 돕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박재문 의장과 정동수 전반기 의장·박찬우 한나라당 대표의원·김철한 전반기 부의장·원내선 의원 등 5명이 상공회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박용모 부의장·박인섭 행정보건위원장·문윤원 도시교통위원장·구자성 민주당 대표의원·심언도 송인문 박재범 의원 등 7명이 이사로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