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시설공단, 장지역사에 기업 홍보 광고
상태바
송파시설공단, 장지역사에 기업 홍보 광고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11.02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상산원기술원, 날씨경영 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 선정

 

▲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 한국기상산원기술원 주관 날씨경영 우수기업 홍보 지원사업에 선정돼, 11월부터 장지역사 스크린도어 광고판에 홍보 광고를 시작했다. 사진은 공단 광고판.

지난해 ‘날씨경영 우수기업’에 선정된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 날씨경영 우수기업 홍보 지원사업에도 선정돼, 11월부터 지하철역사에 기업 광고를 시작했다.

송파공단은 각종 날씨정보와 기상데이터를 활용한 재난시스템을 구축, 지난해 기상청에서 주관하는 날씨경영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공단은 또한 스마트폰으로 송파구 관내 날씨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개발, 미세먼지와 기상예보를 알려주는 LED 기상전광판 설치 등 날씨경영 인프라 구축의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기상산원기술원 주관 ‘2018 날씨경영 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 기관으로 선정됐다.

날씨경영 우수기업 홍보지원사업은 지난해 날씨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24개 기업 및 기관에서 제출한 사업계획서를 검토해 10개 기업을 선정해 광고·홍보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로, 공단은 광고비로 200만원을 지원받았다.

송파공단은 지하철 8호선 장지역사 내 스크린도어 광고판에 구민의 행복 실현을 위한 공단의 서비스 소개와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송파구 날씨정보를 알려주는 날씨정보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홍보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