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박성수 구청장, 경선보다 본선 경쟁력 있었다?
상태바
박성수 구청장, 경선보다 본선 경쟁력 있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7.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팟 캐스트 ‘황PD와 윤홍김의 지역구’ 특별판 업로드

 

 

송파지역 유일의 팟캐스트 ‘황PD와 윤홍김의 지역구’가 시즌1을 종료한 지 2년 만에 특별판이 팟빵에 업로드됐다.

이번 특별판에서는 지난달 실시된 6·13 지방선거의 송파구 이야기를 주제로 다뤄졌다.

방송에는 팟캐스트 멤버인 황상윤 CPN문화재방송국 PD(전 송파케이블PD)와 홍성룡 서울시의원. 김광용 동국대 인문문화예술 초고위과정 주임 교수가 함께했다.

방송에서 7명의 예비후보가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송파구청장 후보 결정과정에서 경선 없이 박성수 현 구청장의 단수 공천된 이유, 강남 3구 구청장 후보 가운데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당선되고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낙선한 이유에 대한 평가가 있었다.

또 박성수 구청장이 성공하려면 인사의 투명성, 특히 산하기관의 낙하산 인사, 나눠 먹기 인사는 지양돼야 할 것으로 지적됐다.  

한편 특별판 방송에선 송파3선거구(삼전, 잠실본·2·3·7동)에 출마해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홍성룡 서울시의원에 대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다.

송파구민의 위한 편파방송을 표방하며 지난 2014년 12월 방송을 시작한 팟캐스트 ‘지역구’는 2015년 12월 시즌 1을 종료했고, 이번에 지방선거와 관련해 특집방송으로 마련됐다.

‘황PD와 윤홍김의 지역구’는 스마트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팟빵’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들을 수 있으며,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팟빵http://www.podbbang.com/ch/8510)’ 검색 후 ‘지역구’로 들어오면 들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