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문화원, 제1회 송파·벨칸토 음악회 개최
상태바
송파문화원, 제1회 송파·벨칸토 음악회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6.2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문화원은 지난 23일 세일 아트홀에서 성악교실 수강생들의 재능기부 공연인 제1회 송파·벨칸토 음악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성악교실 수강생들의 공연 모습.

송파문화원은 지난 23일 세일 아트홀에서 성악교실 수강생들의 재능기부 공연인 제1회 송파·벨칸토 음악회를 개최했다.

문화원 벨칸토 성악교실의 재능기부로 펼쳐진 음악회는 출연자 전원이 ‘창밖에 머문 나’를 부르며 1부를 연 뒤 출연자 6명이 ‘나물캐는 처녀‘,  ’Plaisir D'amour(사랑의 기쁨)‘, ’그리운 마음‘ 등을 독창했다.

2부는 해금연주자 정겨운 씨의 ‘도라지‘와 ‘홀로아리랑‘ 연주를 비롯 출연자 6명이  ‘거문도 뱃노래’, ‘봄이 오면’ 등 한국 가곡과 이태리 가곡, 오페라 아리아 등을 공연했다.

김원섭 문화원장은 음악회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송파문화원은 다양한 공연을 개최해 송파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파문화원은 소프라노 설애영 강사가 지도하는 벨칸토 성악교실(토요일 오전 10시30분)과 성악 마스터 클래스(금요일 오후 1시10분)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송파문화예술축제․송파문화예술어울마당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