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강감창 “문정지구 2개 공원 환경 개선”
상태바
강감창 “문정지구 2개 공원 환경 개선”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7.07.2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샘공원 파고라 설치-한우물공원 운동기구 설치

 

▲ 강감창 서울시의원

송파구 문정지구내 글샘공원과 한우물공원의 노후 시설물이 개선되고, 운동시설물이 추가 설치되는 등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커뮤니티공간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강감창 서울시의원(자유한국당·송파4)은 “문정지구내 아이파크오피스텔·하비오아파트 및 오피스텔 주민대표들과의 협의를 통해 아이파크오피스텔 남측 글샘공원의 노후 시설물을 교체하고 하비오아파트 남측 한우물공원에 운동시설을 설치키로 했다”고 밝혔다.

문정지구내 2개 공원에 새롭게 설치되는 주요 시설물은 글샘공원의 경우 노후 파고라 4개를 철거한 뒤 바닥 포장 및 지붕 보수를 하고 신규로 2개의 파고라를 설치한다. 또 운동시설이 전무한 한우물공원에는 온몸 근육풀기·하늘걷기·옆파도타기 등 운동기구 3대가 신규 설치된다.

이 사업은 지난해 12월 강감창 의원이 서울시 예산 5000만원을 확보, 송파구로 교부돼 추진될 수 있었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주민의견을 수렴했고, 8월초 공사에 들어가 9월 말 시설물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강감창 의원은 “글샘공원과 한우물공원이 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커뮤니티공간으로 자리매김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 문정지구내 주민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지속적인 의견수렵을 통해 생활환경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