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소프트웨어 테스터’ 양성과정 모집
상태바
‘소프트웨어 테스터’ 양성과정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6.07.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청년 실업 고민을 해소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IT분야 교육을 수료하고 취업 연계까지 지원받을 취업 희망자 30명을 8월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마련한 일자리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테스터 양성과정’으로, 송파구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지난 18일 (주)테스트웍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테스트웍스는 소프트웨어 성능과 안정성을 검사해 결함 제거나 성능 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송파구 소재 유망 IT기업.

양성과정 교육은 8월9일부터 9월2일까지 한 달 동안 송파구상공회에서 실시된다.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설계기법 등 이론교육과 프로그램 테스팅 실습, 소프트웨어 분야 전문가 초청 취업 토크콘서트 등 총 18회 진행된다. 

소프트웨어 테스터 양성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실제로 소프트웨어 테스트 인력을 채용하려는 기업 인사팀을 초빙해 면접을 진행, 채용까지 연계해 준다.

교육 대상은 초대졸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8월5일까지 구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교육참가 신청서’, ‘이력서’ 등 관련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academy@testworks.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에 통과한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