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입주기업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6.07.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거주 외국인과 유학생·이민자의 창업을 지원하는 ‘서울글로벌창업센터’가 오는 8월 용산전자상가에 문을 연다.

‘서울글로벌창업센터’는 용산 나진전자월드 14동 3층에 조성되며, 내국인뿐만 아니라 아이디어는 보유하고 있으나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거주 외국인들의 창업 지원,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시장 진출, 해외 스타트업의 국내시장 유치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다.

이와 관련, 서울시는 서울글로벌창업센터 입주기업을 7월29일까지 모집한다.

입주대상은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3년 이내 사업자로 전원이 외국인이거나 팀원 중 외국인이 1명 이상 포함된 기업, 내국인만으로 구성된 기업의 경우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아이템을 갖춘 곳이면 지원 가능하다.

입주기업으로 최종 선발되면 창업에 필요한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비자 취득, 선행기술 조사, 법률‧회계‧특허 서비스, 컨설팅, 1대1 멘토링 등 각종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입주기업 중 우수기업을 선발해 비즈니스 익스체인지 등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도 도와준다.

입주기업 선발에 참여하려는 기업은 서울 글로벌 창업센터 홈페이지(http://www.seoulgsc.com)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