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롯데월드몰, 벚꽃 즐기는 명소 각광
상태바
롯데월드몰, 벚꽃 즐기는 명소 각광
  • 최현자 기자
  • 승인 2015.04.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망좋은 음식점·카페서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 감상

▲ 최근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롯데월드몰 내 음식점과 카페가 새로운 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시민이 카페에서 석촌호수 모습을 스마트폰에 담고 있다.

▲ 최근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롯데월드몰 내 음식점과 카페가 새로운 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은 석촌호수서 바로 본 롯데월드몰 및 타워.

 

최근 석촌호수의 벚꽃을 즐기려는 시민들이 운집하고 있는 가운데,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롯데월드몰 내 음식점과 카페 등이 새로운 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롯데월드몰에서 식사와 함께 벚꽃을 즐기고 싶을 때 쇼핑몰 5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내추럴소울키친’과 쇼핑몰 3층에 위치한 홍그라운드 식당가를 방문하면 한쪽 면이 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저녁에 분위기를 내며 벚꽃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는 쇼핑몰 5층 ‘강가’와 ‘하드락카페’가 대표적이며, 에비뉴엘 6층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도 조용한 분위기에서 연인들이 벚꽃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쇼핑몰 4층 ‘반디앤루니스 북카페’와 에비뉴엘 5층 ‘파티세리 김영모’도 달콤한 디저트와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석촌호수의 벚꽃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명소이다.

롯데월드몰 관계자는 “롯데월드몰을 방문하는 가족·연인 단위 고객들이 쇼핑과 더불어 음식점, 카페 등에서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석촌호수에서 ‘2015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열려 더 많은 상춘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