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6억 지원
상태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6억 지원
  • 송파타임즈
  • 승인 2015.02.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올해 평생교육기관·단체가 추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에 총 6억원을 지원하기로 하고,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희망하는 기관․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시민 제안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사업은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시민 공모를 거쳐 생활 속의 평생학습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서울시가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

사업 분야는 네트워크사업을 비롯 시민 제안사업, 주제 지정사업, 전문대 연계 직업특화사업 총 4개 분야로, 평생교육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민간․공공평생교육기관․협동조합 등 1개 기관․단체 당 1개 사업만 신청이 가능하다.

사업신청․접수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 및 시 평생학습포털(http://sll.seoul.go.kr)에서 신청서식 등을 내려 받아 관련 서류를 구비해 3월9일부터 13일까지 근무시간 내 관할 자치구 평생교육 담당부서를 방문하여 접수 가능하다.

시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사업을 선정하고, 선정된 기관․단체에 대해서는 시 홈페이지와 자치구를 통해 개별 통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평생교육담당관(2133-3974)으로 문의하거나 시 홈페이지(www.seoul.go.kr) 및 시 평생학습포털(http://sll.seoul.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