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영자신문’으로 무료 영어 공부한다
상태바
‘영자신문’으로 무료 영어 공부한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5.02.1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사이버 영어교육 홈페이지 개설 운영

 

▲ 송파구가 값비싼 사교육비를 감당하기 어려운 유소년들이나 소외계층에게 유익한 영어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버 영어교육 홈페이지’를 개설, 영자신문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인다.
송파구가 ‘사이버 영어교육 홈페이지’(http://sp.timesedu.co.kr/)를 개설, 영자신문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인다.

홈페이지엔 초·중·고급 3단계로 기사가 제공돼 개인별 실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기사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이외에도 기사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영상 강의, 원어민 음성서비스, 한글 해석자료, 듣기공부를 위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뤄져 있다.

송파구는 국제화시대에 부응하는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사이버 영어교육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히고, 값비싼 사교육비를 감당하기 어려운 유소년들이나 소외계층에게 유익한 영어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는 앞으로 주민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흥미롭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해갈 방침이다. 무엇보다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용영어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나갈 계획이다.

교육협력과 관계자는 “유아부터 초·중·고생, 성인에 이르기까지 간단한 홈페이지 접속만으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영어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영자신문을 접하며 논리적인 사고와 표현 능력도 함께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송파구민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 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교육협력과(2147-2372)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