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세금바로쓰기-밝은미래봉사단 협약
상태바
세금바로쓰기-밝은미래봉사단 협약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5.02.0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호적 협력 양해각서 체결… 관심사업 공동 추진

 

▲ 백봉현 (사)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 상임회장과 허 명 (사)밝은미래봉사단 회장이 3일 우호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와 청소년사업 연합봉사단체인 (사)밝은미래봉사단이 손을 맞잡아 공동 관심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상임회장 백봉현)와 밝은미래봉사단(회장 허 명)은 3일 석촌동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 사무실에서 양 단체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호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 단체는 MOU를 통해 양 기관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상호 노력하는 한편, 공동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홍보사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백봉현 세금바로쓰기 상임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밝은미래봉사단과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 두 단체가 공동의 사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협약한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 확대를 통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허 명 봉사단 회장도 “밝은미래봉사단은 인성교육과 자원봉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나눔과 배려의 정신을 키워주는 청소년사업을 하는 연합봉사단체”라고 소개한 뒤,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와 함께 송파의 밝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와 밝은미래봉사단이 3일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 사무실에서 우호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참석한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