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안미효(운문)-장미숙(산문)씨 장원
상태바
안미효(운문)-장미숙(산문)씨 장원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1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문화원 주최, 2회 송파가족백일장

 

송파문화원이 단풍으로 붉게 물든 아시아공원 원형극장에서 10일 제2회 송파가족 백일장을 열었다.

지역주민들에게 문화활동을 지향하고, 참신한 신인을 발굴하기 위해 송파문화원이 주최하고 송파문인협회가 주관한 송파백일장은 초등부와 중고등부·일반부 등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실시됐다.

9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에서 △초등부 운문부문은 장원-박은혜(가동초 6), 차상-권나영(송파초 1), 차하-정희정(가동초 5) 곽민주(송파초 3) △초등부 산문부문은 장원-지환동(하남 동부초 1), 차상-박양지(마천초 4), 차하-정하람(오륜초 2) 이겨례(방산초 3) 등이 수상했다.

△중고등부 운문부문은 장원-김수정(일신여중 3), 차상-한규원(배명고 2), 차하-정휘재(일신여중 3) 박준우(배명고 2) △산문부문은 장원-박소정(일신여중 3), 차상-윤유진(경기여고 1), 차하-조민정(일신여중 1) 유승호(배명고 2)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일반부 운문은 장원-안미효, 차상-장보미, 차하-신선영 석덕희, 참방-엄수란 나미순 전미경, 특별상-이상은 노경미씨, △산문부문 장원-장미숙, 차상-이연숙, 차하-이혜경 송기숙, 참방-서정민 김순연 남선혜, 특별상-김소영 김윤경씨가 수상했다.

한편 각 부문 입상자 작품은 ‘송파문화’와 ‘송파문학’에 수록된다.

 

▲ 10일 송파문화원이 주최하고 송파문인협회가 주관한 제2회 송파백일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초등부와 중고등부·일반부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