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6일 EBS 영어콘서트 개최
상태바
송파구, 6일 EBS 영어콘서트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13.12.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는 6일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송파구민과 함께하는 EBS 영어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는 EBS 대표 강사들이 총출연해 퍼레이드 형식으로 진행됐다.

 

송파구는 6일 오후 7시 구민회관에서 ‘송파구민과 함께하는 EBS 영어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능동적인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며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EBS FM 영어프로그램 ‘모닝스페셜’의 MC 이보영과 스티브 헤덜리(Steve Hatherly)의 사회로, 팝(pop)을 통한 실용영어 학습법, 영어뉴스 발표대회, 영어법률상담 ‘솔로몬 Choice’ 등에 EBS 대표 강사들이 총출연해 퍼레이드 형식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강연 외에도 퀴즈나 상황극으로 다양하게 꾸며져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나승연 오라티오 대표가 영어특강을 하며, 걸그룹 ‘크레용팝’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마술사 김종수가 출연해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제1회 K-Story Pop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은 ‘가온누리’와 금상 수상자 ‘AUX(억스)’가 출연해 노래와 퍼포먼스로 흥을 더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생활영어 및 전문영어에 많은 관심을 지닌 학생․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교육협력과(2147-2370)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