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6 15:24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소마미술관, 초등생 체험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소마미술관, 초등생 체험프로그램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3.07.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마미술관 예술아카데미는 7월13일과 20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모여라~ SOMA 꿈다락 속으로!’ 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은 자신의 표정 있는 자화상을 과일로 꾸며본 작품 .
올림픽공원에 있는 소마미술관 예술아카데미는 오는 13일과 20일 총 4회에 걸쳐 초등학생 120명을 대상으로 ‘모여라~ SOMA 꿈다락 속으로!’ 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모여라~ SOMA 꿈다락 속으로’ 프로그램은 지난해 시작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2년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 중 인기가 좋았던 2강좌를 선정, 진행된다.

이번에 선정된 첫 번째 프로그램인 ‘나만의 바이크-타이포그래픽 만들기’는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자전거의 형태적 특징을 자세히 관찰한 후 자전거를 이루는 각 부품들을 확대·패턴화시켜 나만의 글자체를 만들어 나의 메시지를 표현해 본다.

두 번째 프로그램 ‘아기자기~ 감정사전 만들기’는 느낌과 감정을 여러 단어와 색으로 매칭해보고 연상되는 단어를 찾아 자신의 표정 있는 자화상을 과일이나 채소로 꾸며보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모집은 소마미술관 홈페이지(www.somamuseum.org)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410-134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