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0:50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성자, ‘약속대상’ 좋은조례 우수상
상태바
이성자, ‘약속대상’ 좋은조례 우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7.01.1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성자 송파구의원이 12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16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조례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성자 송파구의원(삼전·잠실3동)이 지난 12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16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조례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지난해 약속대상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는  좋은조례 부문 우수상을 수상, 송파구의원으로 최고의 의정활동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 의원은 송파구 아기사랑나눔센터 운영 조례 제정으로 영유아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고, 부모들의 유야용품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해 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했다. 또한 잠실종합운동장 개발에 따른 교통대책 수립 촉구 건의안을 발의, 탄천나들목 폐쇄에 반대하고 대규모 사업 개발에 따른 교통량 처리대책을 세워줄 것을 서울시에 강력히 요구했다. 이와 함께 송파구 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안을 발의, 지역주민의 주거 안전을 위한 자율방범대 활동을 적극 지원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이성자 의원은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구민들을 위한 제도 개선과 조례 발의 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