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2:19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서울상수도사업본부, 국제비지니스상 수상
상태바
서울상수도사업본부, 국제비지니스상 수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0.09.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가 27일 터키 이스탄블에서 열린 국제비지니스대상(IBA) 시상식에서 제품개발 및 관리부문 ‘올해의 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인력관리·홍보·마케팅·제품관리·고객서비스 등 11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릴 만큼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국제비지니스대회.

이번 대회에는 세계 40여개국에서 11개 부문에 걸쳐 1700여 작품이 출품됐으며, 본상을 수상한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창의·문화·지식경영을 기반으로 공공서비스 품질과 경영효율화 향상을 위한 노력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상수도본부는 지난해 유엔 공공행정서비스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9월 세계물협회(IWA)의 글로벌 물산업혁신상, 이번에 스트비어워즈로부터 국제비지니스상까지 받음으로써 주요 국제상을 3개나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이정관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아리수의 품질뿐만 아니라 혁신적 경영성과에서도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이를 계기로 더 좋은 명품 아리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