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3:20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행복한 우리가족’ UCC작품 공모전
상태바
‘행복한 우리가족’ UCC작품 공모전
  • 송파타임즈
  • 승인 2014.07.2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사랑스런 우리 아이, 행복한 우리 가족’이라는 주제로 9월24까지 한달 간 아이사랑 행복공감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아이사랑 행복공감 UCC 공모전은 시민의 직접 참여를 통해 아이·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출산을 장려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됐다.

다자녀 가정의 행복한 모습, 부모만이 경험할 수 있는 아이의 특별하고 감동적인 순간,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 아버지가 가사·육아에 참여하는 정겨운 모습이나 형제자매가 있어 좋은 이유를 표현하는 등 ‘아이·가족의 소중함’을 체감할 수 있는 UCC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동영상 및 웹툰으로, 동영상은 5분 이내의 범위에서 자유로운 형식으로 촬영하고, 웹툰은 10MB 이내 만화 형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지역·나이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개월의 접수기간 중 WOW서울 공모전 홈페이지(http://wow.seoul.go.kr)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 중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개의 수상작에 대하여 상장 및 시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WOW 서울 공모전 홈페이지(http://wow.seoul.go.kr)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