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의회 행정보건위, 현장방문
상태바
송파구의회 행정보건위, 현장방문
  • 송파타임즈
  • 승인 2016.12.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 위원들이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인 지난달 28일 올림픽공원 내 몽촌토성 내 유적 발굴지를 방문, 관계자들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송파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위원장 채관석)는 제245회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인 지난달 28일 위례동주민센터 신축현장과 올림픽공원 내 몽촌토성 내 유적 발굴지를 방문했다.

위원들은 위례동 복합청사 공사 추진상황을 살펴보고, 철저한 관리감독으로 부실공사도 없도록 하는 한편 주민 편의시설 및 주차장 확보 방안 등 보완해야 할 사항에 대해 개선해 줄 것을 주문했다. 

위원들은 또한 올림픽공원 내 몽촌토성 유적 발굴현장을 찾아 관계자로부터 발굴 진행사항과 출토유물 등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앞으로 정밀 발굴을 통해 역사와 문화 복원을 위한 기초학술자료를 축적해 나갈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 송파구의회 행정보건위원회 위원들이 제245회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인 지난달 24일 송파구보건소를 현장방문, 관계자로부터 브리핑을 받고 있다.

행정보건위는 이에 앞서 지난달 24일에도 행정사무감사의 일환으로 송파인터넷방송국 및 보건소를 방문했다.

위원들은 송파N인터넷방송국 운영과 프로그램 등에 대해 보고를 받은 뒤 방송장비 등 노후된 시설을 개선해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보건소 4층부터 1층까지 사무실과 민원 접수실을 둘러보고, 직원들에게 민원 응대서비스 향상을 통해 주민들이 건강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