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상공회 ‘상공인 예우 조례’ 제정 추진
상태바
송파상공회 ‘상공인 예우 조례’ 제정 추진
  • 윤세권 기자
  • 승인 2008.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상공회, 이사회 열어 중점추진사업 확정

 

송파구상공회는 올해 중점사업으로 상공인 예우에 관한 조례 제정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키로 했다.

송파구상공회는 27일 방이동 소재 음식점 어양에서 홍재성 회장을 비롯 이사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차 이사회를 열어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신임 임원 위촉 및 해임, 상공회 정관 개정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홍재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잠실백화점 지하광장에서의 중소기업우수제품 특별기획판매전을 통한 수익 창출 등 회원사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발굴, 중점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공회는 보고를 통해 올해 사업목표를 지역경제단체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고, 회원 서비스 강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데 두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상공회 임원진 보강을 통한 조직 정비, 구청과 연계한 회원사 기업경영 지원사업 확대, 상공인 예우에 관한 조례 제정으로 회원사 및 지역경제인에 대한 서비스 확대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상공회는 이날 이재희 (주)인창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이태종 가윤웨딩·부페 대표, 원내선 심언도 박찬우 송파구의원, 박해진 우상건설(주) 대표이사, 황도영 (주)삼광공무 대표이사, 신양호 (주)포유프랜차이즈 대표이사, 최정계 (주)휴먼산업디자인 대표이사 등 9명을 신임 부회장으로 위촉했다.

또한 조경승 (주)한창세진종합건축사 대표이사를 비롯 이병훈 무지개 브라인드 대표, 원종숙 (주)유전실업 대표이사, 이상무 (주)그린커뮤니티 대표이사, 김계화 (주)사임당유니온 대표이사, 한태수 FACOM 대표, 정지운 다우정보통신(주) 대표이사, 박명남 에스엠인터내셔널 대표, 박상경 정관장방이전시판매장 대표, 심규현 (주)가람창호 대표이사, 이영광 성한상사 대표, 조성우 글로리아플라워 대표, 윤재중 (주)써본화장품 대표이사, 강희천 (주)아맥스 대표이사 등 14명을 신임 이사로 위촉했다.

한편 이날 이영주 송파세무서장이 초청돼 국세청의 세정 방향과 2008년 법인세 신고관리 기본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 송파구상공회는 27일 방이동 소재 음식점 어양에서 2008년 1차 이사회를 열어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