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잠실종합운동장서 창의미술 특강
상태바
잠실종합운동장서 창의미술 특강
  • 송파타임즈
  • 승인 2015.07.2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오는 25일부터 8월14일까지 유아 및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함께 서울 창의미술 특강’을 운영한다.

창의미술 특강은 창의력이 강조되는 21세기 교육환경에서 유아기부터 어린이의 창의력을 계발하고 감수성을 풍부하게 함양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기획한 프로그램.

어린이 미술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민간 미술학원의 강사를 지원받아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민간 미술학원 수강료보다 저렴하게 준비해 제공한다.

7월25일부터 3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정원은 6~8명의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특강은 ‘바닷속 잠수함 액자 만들기’, ‘보석함 만들기’, ‘레이싱 카 만들기’, ‘우리의 명절 단오 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등 어린이들이 미술을 그리고 또한 창작 놀이작품을 직접 만들면서 창의력을 키워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업시간은 총 90분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수강시간은 체육시설관리사업소 홈페이지(http://stadiumseoul.go.kr) 새소식을 참조하면 된다. 강습비는 재료비를 포함해 3주 과정 5만원이며, 참가 신청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수업 장소는 잠실종합운동장 내 서울올림픽전시관 특별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최종 특강 수료 후 우수작을 선정해 수강생들의 작품을 특별전시실에 전시하여 일반인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수강 문의는 2240-8971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stadium.seoul.go.kr을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